고객센터

정식 사업자 등록 업체, LiLPin

상품권현금교환서 작성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릴핀 조회 641회 작성일 21-03-12 21:22

본문

현금교환서 작성시 (성함 전화번호 본인 계좌번호)

*이용자와 입금자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처리 불가로 뜨시니 참고해 주세요 본인 이용자만 가능합니다.

* 핀번호 오류및 사용한 상품권은 매입 불가합니다
상품권 핀[PIN]번호를 정확히 기제 해주셔야 합니다. 이미 사용한 상품권은 ,잘못 입력한 핀[PIN]번호의 경우 처리불가로 뜨니 한번더 확인 해주시길 바랍니다. (중복된 상품권으로 허위정보를 입력하실 경우 사이트 이용이 제한됩니다)

(꼭 알아두어야 할 안내 및 유의사항)

1. 상품권 현금교환 신청서는 반드시 정확한 정보로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신청서에 오류가 있는 경우는 입금이 지연되거나 불가 할 수 있습니다.

2. 이미 사용한 상품권이나 잘 못된 핀번호는 접수가 불가능하며, 허위 정보를 중복하여 접수신청시 사이트 이용이 제한됩니다.

*교환받으실 상품권(추가) 클릭 여러장 문화상품권을 추가입력 가능 하며 여러번 현금교환신청의 번거로움 최소화

3. 은행의 점검시간대 (12:00~12:30)에는 입금이 불가하며, 점검시간 이후에 순차적으로 입금처리 됩니다.

4. 오랫동안 입금이 지연되는 경우, 고객센터 [010-6468-5812]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현금교환이 완료된 상품권은, 접수취소가 불가능하오니 신중하게 접수바랍니다.

6. 훔치거나 도용한 휴대폰으로 상품권을 구매하여 판매하는 경우 법적인 책임을 물을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수수료 안내
상품권 매입 수수료는 상품권 교환 신청서를 통해 수수료공제액을 통해 확인 가능하시며 회사정책에 따라 변동 될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카톡상담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010.
6468.5812

카카오톡

lym6468

운영시간

09시 ~ 18시
(일요일 휴무)